아임우드 십자가 평화십자가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심상무 십자가 사랑십자가 입니다.

-우리를 사랑하여 안아주려고 하는 모습으로 심상무목공예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가톨릭출판사의 성물방에서 판매중인 십자가입니다.***​





 



1.jpg



아임우드 십자가 인 평화십자가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심상무 십자가 사랑십자가 입니다.

-고급가구제로 사용하는 우리나라 참죽나무를 사용하였습니다.




2.jpg



아임우드 십자가 인 평화십자가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심상무 십자가 사랑십자가 입니다.

-양쪽팔을 뻗어 안아주려는 모습입니다.




3.jpg



아임우드 십자가 인  평화십자가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심상무 십자가 사랑십자가 입니다.

-사랑십자가 뒷모습으로 받침대에 심상무작을 레이져로 각인을 했습니다.




4.jpg



아임우드 십자가 인 평화십자가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심상무 십자가  사랑십자가 입니다.

-자석을 삽입하여 탈부착이 가능한 탁상십자가 기도십자가입니다.

-원목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작품들 입니다.




5.jpg


6.jpg


7.jpg


8.jpg


9.jpg


11.jpg



10.jpg



아임우드 십자가 인 평화십자가 사랑십자가 심상무 십자가 탁상용 십자가 입니다.

-고급스런 박스와 띠지, 스티커로 포장을 했습니다.





1. 모양 : 기존 십자가를 60° 안쪽으로 굽어 제작했습니다. 누군가를 감싸 안아주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그리스도상을 십자가에 더해 나무 십자가를 더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중심축을 다각(6)으로 제작해 다른 십자가와 차별성을 두었고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각 십자가는 심상무 작가의 핸드메이드 작품입니다.


2. 의미 : 십자가의 안아줌에는 주님께서 우리를 아무 조건 없이 사랑으로 품는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이를 통해 예수님 축복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참죽나무의 붉은색으로 희생과 구원을 표현했습니다. 숫자 ‘6’은 온전함을 향한 균형상태를 상징합니다. 십자가를 6각으로 디자인하여 신자들이 기도하고 묵상할 때 균형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3. 실용성 : 사랑 십자가 는 탁상용으로써, 기도할 때 받침대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도 있고, 십자가 만 분리해 손에 잡고 기도할 수도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십자가와 받침대는 강력한 자석이 부착되어 충분히 지지 되도록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6각의 십자가는 손의 감촉과 부담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잡고 있어도 무리가 없도록 했습니다.

 

4. 포장 : 고급 선물 상자 포장을 택했습니다. 안에는 제품 설명서, 작가 소개를 함께 담아 다른 분께 십자가 를 선물 하거나 재구매를 돕도록 했습니다.

 

5. 판매대상 : 특별 선물용 십자가를 찾는 40~60대 여성/

견진, 축일을 맞이한 자녀, 연인, 친구, 스승, 공동체 리더,

결혼, 출산, 생일 등 사랑과 감사를 전하려는 분께 고급성물로 추천합니다.